총 게시물 0건,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
검색목록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
[제품홍보]

USB 벡터 네트웍 분석기

글쓴이 : L.Tech 날짜 : 2022-01-12 (수) 14:36 조회 : 2209


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Vector Network Analyzer

엘텍은 RF 연구실 분야 및 안테나 연구 분야에 가장 최적화된  USB 기반의 벡터 네트웍 분석기를 대학교 연구실 및 산업체에 판매 합니다.
MegiQ 사의 USB 타입의 벡터네트웍 분석기 모델 VNA-0440 / VNA-0460e 장비는 안테나 및 네트워크 측정, 최적화에 사용할 수있는 컴팩트 한 전문 용도의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(VNA)입니다.

주파수 범위는 400MHz ~ 4GHz 와 400MHz - 6GHz 의 주파수 범위에서 1 포트 2 포트 3 포트 회로, 예를 들면 안테나 매칭 회로 앰프 필터 전력 분배기 등의 특성 평가 및 측정에 매우 잘 일치합니다.
그 소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무선 통신 대역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있는 것입니다.

현대의 무선 기기의 특성 평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IoT 장치와 라우터, 휴대폰, 홈 오토메이션 제품, 전자 소품 제품, 태블릿, 노트북, RF 모듈 등을들 수 있습니다.

MegiQ VNA-0440은 전문가와 소비자 무선 제품 개발에서 매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.
이 제품의 부속품에 의해 현대의 초소형 기기의 측정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.

VNA는 구성 요소의 RF 주파수에서 임피던스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.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러한 구성 요소를 조정하고 일치시키는 데 필요합니다.

제품 문의: https://ltech.co.kr/pages/Contact
엘텍 T:1599-6628

검색목록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